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차이나 타운 홍두병 빵종류 위치빵가격

by 이쁜영이 2024. 5. 12.
반응형

인천 차이나 타운 홍두병 빵종류 위치 빵가격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적 있는 인천 차이나타운 홍두병의 김재준 달인 팥빵

오늘도 여기는 긴 줄이 생겼어요 직접 손으로 만들다 보니 사고 싶은 사람보다 만드는 속도랑 양 이 따라가지 못해요

저도 30분 이상 긴 줄을 선 덕분에 홍두병을 맛볼 수 있었어요 홍두병 팥빵 종류와 위치 가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홍두병 팥빵의 달인 원보병과 위치

위치-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 48

영업시간 10시40분 ~20시 30분(주말 10시~21시)

홍두병 가격 2.500원

포장가

 

 

원보병과 홍두병 역사

달인에 소개된 김재준 원래 여기는 화교분이 했었다고 해요

그런데 한국인이 인수하고 홍두병 팥빵 으로 큰 히트를 쳐서 지금은 긴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어요

 

 

 

 

소는 통팥을 사용 하는데 줄 서서 있다 보면 자연히 홍두병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팥을 정말 어마무시하게 넣고 있어요 소로 초코, 크림치즈. 망고, 녹차, 도 있어요

저는 통팥이 더 좋더라구요 통팥으로 4개 샀어요 더 사고 싶어도 뒤에 분들에게 누를 끼칠까 봐 한 개씩 맛만 보려고요

 

원보병과 홍두병 팥빵

 

홍두병 가격

4개 이상 사시면 빨간 박스에 포장을 해 드립니다.

저는 포장을 해서 짜장면집 가서 짜장멱 나오기 전에 하나씩 먹었어요

팥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밀가루 냄새 안 나고 금방 구운 것이라 정말 맛나더군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아요 만원에 4개 전보다 500원 올랐어요

 

 

 

 

홍두병 인증

달궈진 쇠도장을 찍어야 홍두병 완성

밋밋한 빵에 도장 하나 찍는다고 정말 품격이 달라져 보이네요

 

홍두병 크림 망고빵

 

차이나 타운 즐기기

차이나 타운에 오시면 짜장면도 맛있지만 홍두병 팥빵을 비롯해 중국식 만두와 중국의 여러 문화를 접할 수 있어요

중국까지 갈 필요 없이 중국을 체험할 수 있는 곳 바로 차이나타운이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김재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