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촌역 맛집 구끼구끼 금촌점 점심특선 돼지 갈비에 공기밥 이나 냉면은 서비스

by 이쁜영이 2024. 1. 11.
반응형

금촌역 맛집 구끼구끼 금촌점 점심특선 돼지갈비에 공기밥 이나 냉면은 서비스

금촌역 앞에 구기구끼라는 돼지갈비를 아주 잘하는 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제가 금촌역 일 보러 갈 때

지인께서 소개해준 집인데 주차장도 넓고 홀도 널찍하고 방도 많습니다. 아마도 금촌에서 제일 크지 않나 쉽습니다.

금촌역 구끼구끼 점심특선 메뉴와 위치 예약 전화 반찬종류 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끼구끼 금촌역 본점

  • 구끼구끼위치
  • 구끼구끼 금촌점 메뉴
  • 구끼구끼 점심특선

 

1. 구끼구끼 위치

구기구기 금촌점은 금촌역 맞은편에 잇습니다.

경의 중앙선 금촌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좌측 길 건너 100m에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파주시 새꽃로 236

예약전화 031-949-1492

영업시간은 11시~22시 까지 입니다.

 

 

 

 

2. 구끼구끼 금촌점 메뉴

 

구끼구끼 금촌점 메뉴판을 제가 사진으로 찍어 왔습니다.

점심특선 메뉴를 주문하시면 고기와 함께 식사를 주시는데 공깃밥이나 물냉면, 비빔냉면을 같이 주십니다.

주문할 때 같이 달라고 하면 고기와 같이 나오고 고기 다 먹고 달라면 그때 주세요

상황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다.

구끼구끼금촌점 메뉴판

 

 

 

 

3. 구끼구끼 점심특선 

저희는 점심 특선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정말 이글거리는 숯불이 등장합니다.

화력이 좋아 고기 굽는 내내 강한 화력을 발휘 고기가 쉽게 익는 장점이 있어요

구끼구끼 금촌점 숯불

 

 

기본 찬과 함께 나오는 비트 물김치 살얼음 동동 빛깔도 정말 곱습니다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샐러드 같이 간 지인은 샐러드가 왜 이리 싱싱해 칭찬을 하시네요

제가 봐도 구끼구끼는 싱싱한 야채를 쓰시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고기나 회 먹을 때 마늘이 없으면 아마도 고기 안 먹을듯합니다

큼직하게 썰은 마늘 더 달라시면 그방 리필해주시네요 서비스 정말 빠릅니다.

 

양파랑 적채 샐러드 요건 고기 싸 먹을 때 아주 맛있어요

 

 

 

 

홍어 무침 새콤달콤 하니 정말 맛있어요 요것도 몇 접시 먹었지요

 

 

 

 

 

감자 샐러드 아이들이랑 가면 아이들은 아주 좋아합니다.

 

양념 게장 매콤하니 아주 맛깔납니다.

간장게장

 

 

 

요건 제가 아주 좋아하는 해파리냉채입니다

저 혼자 2번 리필했을 정도로 저는 해파리냉채를 좋아합니다.

 

셋이 갔다고 큼직하니 돼지갈비 3인분 등장했어요

 

 

막강한 화력의 숯불에 고디를 맛나게 굽는 건 저의몫

타지 않게 앞뒤로 잘 뒤집어 맛있게 굽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고기 굽는 게 아마도 제일 쉬웠어요 라는 말이 나올 듯 다 잘 굽습니다.

 상추까지 준비를 마쳤다면 이제 고기를 한쌈 크게 먹기만 하면 오늘점님은 황제가 부럽지 않아요

 

 

 

 

잘 익은 돼지갈비 너무 맛있겠지요

오늘은 점심을 푸짐 하게 먹습니다.

 

 

저는 공깃밥을 주문 지인은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된장과 함께 나온 공깃밥과 비빔냉면 구끼구끼 장점은 반찬 하나하나가 고급지고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구기구끼 금촌점에서 점심특선 시간은 11시~3시 까지입니다.

점심 메뉴는 뉴 2인상 주문 가능 합니다.구끼구끼 꽃등심정식,을 비롯 구끼 생듬심 정식 ,구끼 한우 등심주물럭정식,

구끼 소이동 정식,등이 있습니다,

구끼구끼 금촌점 점심특선

 

 

 

반응형